11일부터 24일까지, 공모와 인기 투표로 나만의 치킨 메뉴명 만들기

제너시스BBQ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BBQ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메뉴 이름을 함께 지어보는 특별한 행사로, 30년의 역사를 맞이한 BBQ가 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치킨 메뉴명을 탄생시키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집단치성’이라는 명칭은 ‘집단지성’에 ‘치킨’의 ‘치’를 더해 만든 말로, BBQ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지혜를 모아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메뉴명을 완성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참여는 BBQ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는 2자 이상 10자 이내의 신메뉴 이름을 공모할 수 있다. 제출된 메뉴명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이 선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매달 4회씩 1년간 신메뉴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연금’ 혜택이 주어진다. 인기투표 1위인 ‘존재감최상’상 수상자에게는 200만 원,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낸 ‘상상그이상’상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팬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황금올리브치킨 1마리’를 증정하며, 인기 순위 상위 50명에게도 동일한 상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Korea IT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