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무더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의 열감 완화와 기미 고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여름 에디션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이지듀의 대표 미백 라인인 ‘멜라토닝’ 제품군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시카와 알로에 성분을 강화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력 제품인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이상을 기록한 ‘기미앰플’의 여름 시즌 맞춤형 제품으로, 기존의 핵심 성분인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미백 기능성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기에 시카알로에 콤플렉스를 더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제품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해당 앰플은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평균 7.5℃ 낮추고, 1주일 사용 시 기미가 약 11%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제형과 쿨링감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는 미스트 형태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는 열 오르기 쉬운 양 볼에 사용하는 쿨링 전용 패치로, 피부 온도를 평균 6.2℃ 낮춰주는 효과를 제공하며, 기미가 집중적으로 생기기 쉬운 부위에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이지듀 관계자는 “이번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은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쉽게 노출되는 여름철, 피부 열감과 색소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DW-EGF 기술을 바탕으로 민감하고 문제성 피부에 특화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